• 오늘의만나

     
    7월 30일(금) 현대진리에 굳게 섬
    선교부
    작성일 : 21-07-27 10:40  조회 : 1,406회 

    그러므로 너희가 이것을 알고 이미 있는 진리에 서 있으나 내가 항상 너희에게 생각나게 하려 하노라” (벧후 1:12)

    우리는 그리스도께서 곧 오신다는 것을 추호도 의심치 않는다. 이것은 그저 우화가 아니라 사실이다. 우리는 과거에도 의심하지 않았고, 지금도 우리가 주장하는 가르침이 현대 진리이며, 심판이 가까이 다가왔다는 사실을 의심치 않는다. 우리는 거룩한 천사들의 무리에 의해 호위되어 구름을 타고 오셔서 충성되고 의로운 자들에게 불멸의 마무리 손질을 하실 분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그분은 우리의 죄를 정결케 하시고 우리 품성의 결점들을 제하시며 우리의 성질과 성격의 약점들을 치료하시러 오시지 않는다. 이 일이 우리에게 이루어져야 한다면 그 전에 이루어져야 할 것이다.

    주님이 오시면 거룩한 자는 그대로 거룩할 것이다. 그들의 몸과 정신을 성결과 성화와 존귀로 보존한 자들은 그 때 불멸의 마무리 손질을 받게 될 것이다. 그러나 불의하고, 성화되지 못하고, 더러운 자들은 그대로 남을 것이다. 그 때 가서 결점을 제거하고 거룩한 성품을 주는 일은 없을 것이다. 정련하시는 그분께서는 정련 작업을 다시 하여 죄와 부패를 제거하시지 않으신다.우리에게 이 일이 이루어져야 할 시간은 바로 지금이다.2증언, 355.

    하나님께서는 오늘날 당신의 백성들을 시험하여 결과를 입증하고 계신다. 품성은 계발되고 있다. 천사들은 도덕적 가치를 저울질하고, 사람들의 모든 행위를 성실하게 기록하고 있다.모든 사람의 마음을 아시는 하나님께서는, 흔히 가장 의심을 적게 받은 곳에서 흑암에 묻힌 것들을 빛 가운데로 드러내시고, 진리의 진로를 가로막은 장벽이 제거되게 하실 것이다.1증언, 332, 333.

    영생을 위하여 준비할 은혜의 시기가 다시 없을 것이다. 우리가 그리스도의 의의 두루마기를 입어야 할 때는 오직 이 세상에 사는 동안뿐이다. 그리스도께서 당신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을 위하여 준비하신 하늘 집에 들어가기 위하여 품성을 형성할 수 있는 기회는 오직 이 세상에 사는 동안뿐이다.실물, 319.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