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만나

     
    5월 4일(화) 하나님의 아들과 딸들
    선교부
    작성일 : 21-04-29 07:01  조회 : 3회 

    영접한 사람들에게는 하나님의 아들들이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1:12)

    인간이 진리를 마음에 받아들이게 되고 정결하고 깨끗하게 되는 것은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써이다.그는 영혼 안에 살아있는 원칙을 지니고 있다. 그 원칙이 그로 하여금 시험을 이기게 한다. “그 안에 거하는 자마다 범죄하지 아니하나니 범죄하는 자는 그를 보지도 못하였고 그를 알지도 못하였느니라.” 하나님은 그리스도 안에 있는 사람을 유혹에서 지키실 수 있는 능력을 갖고 계신다.

    단순히 경건을 공언하기만 하는 것은 아무 가치가 없다. 그리스도인이라는 것은 그리스도 안에 있는 사람을 말하는 것이다. 하나님의 마음이 사람의 마음이 되지 않는다면 스스로 깨끗하게 해 보려는 모든 노력은 다 허사가 되고 만다. 왜냐하면 하나님을 아는 지식을 통하지 않고는 사람을 고상하게 하기가 불가능하기 때문이다.성경주석[E.G. 화잇] 7, 951.

    그대 자신에게 적용되어야 할 질문은 나는 그리스도인인가?”이다. 그리스도인이라고 하는 것은 많은 사람이 이해하고 있는 그 이상의 것이다. 그것은 단지 그 이름이 교회 녹명책에 기록된 그 이상의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그리스도께 연결되어 있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확고한 신뢰심으로 하나님께 매달리는 단순한 믿음을 가지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독생자의 이름과 공로를 통하여 그대의 하늘 아버지께 어린아이처럼 신뢰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대는 하나님의 계명이 하나님의 교훈이며 그분의 품성의 사본이고 하나님의 품성이 더 이상 변경될 수 없는 것이기 때문에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것을 좋아하는가? 그대는 여호와의 율법을 존경하고 사랑하는가? -청년 지도자, 1893.5.18.

    만일 그들이 이 세상의 생애 동안에 하나님께 충실할 것 같으면, 그들은 마침내 그의 얼굴을 볼 것이며 그의 이름이 그들의 이마 위에 있게 될 것이다(22:4). 하나님을 뵙는 것 이외에 하늘의 행복에는 어떤 것이 있는가? 그리스도의 은혜로 구원받은 죄인에게 있어서 하나님의 얼굴을 뵙고 그분을 아버지로 아는 것보다 더 큰 기쁨이 있는가? -치료, 421.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