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만나

     
    4월 30일(금) 우리의 믿음이 세상을 이김
    선교부
    작성일 : 21-04-29 06:58  조회 : 2회 

    이는 하나님께로부터 태어난 자는 누구든지 세상을 이기기 때문이라. 세상을 이기는 승리는 이것이니, 곧 우리의 믿음이라.”(요일 5:4)

    그리스도인 생애는 하나님을 믿는 믿음과 승리와 기쁨의 생애가 되어야 한다. “하나님께로부터 태어난 자는 누구든지 세상을 이기기 때문이라. 세상을 이기는 승리는 이것이니, 곧 우리의 믿음이라”. 하나님의 종 느헤미야가 주를 기뻐함이 너희의 힘이기 때문이라고 한 말은 진실한 말이다. 바울은 말한다.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모든 일에 감사하라.”(살전 5:16-18).쟁투, 477, 478.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종들에게 필요한 모든 능력과 그 경우를 따라 필요한 모든 지혜를 주실 수 있는 분이시며 또 주기를 원하신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의지하는 자들이 최상으로 바라는 이상으로 이루어 주실 것이다.

    예수님께서는 우리를 향하여 당신을 따르라고 하신 후에 우리를 내버리지 않으신다. 만일, 우리가 우리의 온 생애를 바쳐 주의 사업에 헌신하면, 하나님께서 대책을 마련해 놓지 않으신 어떤 경우에 처하게 되는 법은 결코 없다. 우리가 어떠한 경우를 당하든지 우리에게는 우리의 앞길을 인도해 주실 인도자가 계시며, 어떤 어려운 사정이 있을지라도 우리가 의지할 만한 조언자가 계시며, 또 우리가 어떠한 슬픔과 사별 혹은 고독한 지경에 처할지라도 우리에게는 동정이 많으신 친구 한 분이 계신다. 우리가 알지 못하고 과오를 범할 때에라도 그리스도께서는 우리를 저버리지 않으시고궁핍한 자가 부르짖을 때에 구해 주며, 도울 이 없는 가난한 자도 구해 주”(72:12)신다.복음 사역자, 262, 263.

    믿음은여러 가지 근심 걱정에 둘러싸여 있는 현재를 넘어서 복잡한 어려운 모든 문제가 다 해결될 장래를 내다보게 한다. 믿음은 하나님 우편에 우리의 중보자로 서 계신 예수님을 보게 하며, 또한 그리스도께서 자기를 사랑하는 자들을 위하여 예비하러 가신 집을 보게 한다. 믿음은 이기는 자를 위하여 예비하여 놓으신 예복과 면류관을 보게 하며, 구속함을 받은 자들의 노랫소리를 듣게 한다.복음 사역자, 259, 260.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