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만나

     
    3월 28일(안) 안전에 대한 하나님의 보증
    선교부
    작성일 : 20-03-20 06:52  조회 : 23회 

    주께서는 어떻게 경건한 자들을 시험에서 구해 내시고 불의한 자들을 형벌에 처할 심판의 날까지 가두실 것을 아시느니라” (벧후 2:9)

    우리 앞에 있을 환란의 때에 하나님의 인내의 말씀을 지켜온 사람들에게는 안전에 대한 하나님의 보증이 이를 것이다. 하나님의 율법을 범한 자들에게는 분노와 두려움을 말하는 구름기둥이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 온 사람들에게는 빛과 자비와 구원이 된다. 반역한 자들을 진멸시키기에 강한 팔은 충성된 자들을 구원하시기에 강할 것이다. 모든 충실한 자들은 틀림없이 함께 모일 것이다.

    그대는 이 세상 역사의 마지막 장면에서 어떤 역할을 할 것인가? 그대는 하늘과 땅에서 진행되고 있는 위대한 준비 사업을 깨닫고 있는가? 이제는 아무도 이 세상의 불행의 근원이 되는 죄와 상관하지 말도록 하라. 그대의 영혼의 운명이 불안 속에 묻혀 있지 않도록 하라. 그대가 온전히 주님의 편에 있음을 알라. “누가 능히 설 수 있으리요?”하는 질문이 성실한 마음과 떨리는 입술에서 나오도록 하라. 그대는 이 마지막 귀중한 은혜의 시기에 그대의 품성 건설에 가장 훌륭한 재료를 사용하고 있는가? 그대는 그대의 영혼을 모든 오점에서 깨끗케 하고 있는가? 그대는 믿음을 공언하는 만큼의 일을 하고 있는가?

    부드럽고 겸손하게 만드는 하나님의 감화가 그대에게 작용하고 있는가? 그대가 가진 빛이 죄악으로 망해 가는 사람들에게 빛을 발하고 있는가? 그대는 하나님의 계명을 짓밟고 있는 사람들 앞에서 하나님의 계명을 옹호해야 한다는 것을 깨닫고 있는가? 부족함이 드러나서 영생을 잃어버릴 수밖에 없는, 부수적이요, 형식적인 신자가 될 수 있다. 성경의 교훈을 몇 가지 실천하므로 그리스도인으로 인정은 되지마는, 그리스도인 품성에 없어서는 안될 특성들이 부족하므로 멸망하게 될 것이다. 자비의 기간이 연장되어 구주께서 중보사업을 하시는 동안에 영생을 위하여 철저한 준비를 하자. (교회증언 6404, 405).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