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보이지 않는 전쟁
    선교부
    작성일 : 19-05-31 11:16  조회 : 37회 

    보이지 않는 대리자들 사이 곧 충성된 천사들과 불충성된 천사들 사이에 진행되고 있는 대쟁투에 관하여 우리는 마땅히 알아야 할 만큼 알지 못하고 있다. 각 사람에 대하여 선한 천사들과 악한 천사들은 서로 싸우고 있다. 이것은 거짓 싸움이 아니다. 우리가 가담하고 있는 이 싸움은 가짜의 싸움이 아니다. 우리는 가장 강한 원수를 직면해야 하며 어느 편이 이길는지 결정하는 것은 우리들에게 달려 있다.(2증언 213)

    만일 인간이 악한 천사들의 수를 알 수 있고 또한 그들이 고안한 꾀와 활동 등을 알 수만 있다면 우리는 훨씬 더 교만하며 경솔함이 없을 것이다. 사단은 악마의 왕이다. 그가 다스리는 악한 천사들은 그의 명령에 순종한다. 그들을 통하여 사단은 그의 대리자들을 증가시킨다.그는 우리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악인들을 소동하게 하고 있다.(재림교회 성경주석 6, 1119)

    만일 사단이 그의 한 영혼이 잃어버리게 될 위험에 처한 것을 보는 때에는 그 한 영혼을 보존하기 위하여 그의 최대의 힘을 발휘할 것이다. 그 영혼이 위험에 둘러싸였음을 인식하고 힘을 얻기 위하여 고민하는 마음과 열심히 예수님을 바라본다면 사단은 그의 포로가 잃어버린바 될까 두려워하여 하늘의 빛이 그에게 접근하지 못하도록 그 가련한 영혼 주위로 울타리를 치며 흑암의 벽을 형성하려고 천사들의 증원병을 요청할 것이다. 그러나 위험 가운데 있는 자가 백절불굴의 정신을 가지며 그의 무능한 상태가운데서 그리스도의 피의 공로에 자신을 내어 맡긴다면 우리의 구세주께서는 믿음의 열렬한 기도를 들으시고 그의 구원하기 위하여 더욱 힘이 센 천사들의 증원병을 파병하실 것이다.(1증언 345,346)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