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만나

     
    11월 17일(월) 그리스도 학교에서
    선교부
    작성일 : 25-11-16 20:40  조회 : 8회 

    네가 가야 할 길을 내가 네게 지시하고 가르치리니, 내가 너를 내 눈으로 인도하리라.” (32:8)

    그리스도의 학교에서는 학생들이 졸업하는 일이 결코 없다. 학생들 중에는 나이 많은 이들도 있고 청년들도 있다. 거룩한 교사이신 예수님의 교훈에 귀를 기울이는 자들은 지혜와 정화(淨化) 및 영혼의 고결성을 얻는 일에 계속적인 발전을 할 것이며 영원한 시대를 통하여 발전이 있는 하늘 학교에 들어갈 준비를 하게 되는 것이다.

    무한하신 지혜가 되시는 분께서는 우리들 앞에 생애의 위대한 교훈들 곧 의무와 행복에 대한 교훈들을 제시하셨다. 이러한 교훈들은 때때로 배우기 힘들지만 이러한 힘든 과정을 거치지 않고는 우리들은 실제적인 발전을 할 수 없는 것이다.... 시련과 유혹으로 가득 찬 이 세상에 살면서 우리들은 순결하고 거룩한 사회에 살 수 있는 적합성을 얻어야 하는 것이다. 덜 중요한 연구에 완전히 정신을 빼앗겨 그리스도의 학교에서 배우기를 그친 자들은 무한한 손실을 당하게 될 것이다....

    그리스도의 종교에는 인간 전체를 변화시키며 모든 저속하고 비열한 악에서 사람을 이끌어 올리고 하나님과 천국에 대한 사색과 욕망을 불러 일으키는 소생케 하는 감화력이 있다.... 창조주께서 인간의 자녀들에게 부여하신 모든 재능과 모든 속성은 그분의 영광을 위하여 사용되어야 하며 재능과 속성을 이처럼 사용하는 가운데서 가장 순결하고 가장 거룩하며 가장 행복한 체험을 발견할 수 있다. ....

    거룩한 지도를 따르는 자는 구원하는 은혜와 실제적인 행복의 참 근원을 발견하게 되고 자기 주위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행복을 나누어줄 능력을 얻게 된다.... 하나님께 대한 사랑은 모든 취미와 욕망을 순결하게 하고 고결하게 하며 모든 애정을 강렬하게 할 뿐만 아니라 모든 가치있는 쾌락을 빛나게 할 것이다. 이러한 생애는 사람들로 모든 참된 것과 선한 것과 아름다운 것을 감상하게 하고 즐기게 할 것이다. 부모 53.3.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