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만나

     
    9월 11일(목) 무한한 힘을 주심
    선교부
    작성일 : 25-09-09 06:01  조회 : 6회 

    하나님은 나의 힘이요 능력이시니, 그가 나의 길을 온전케 하시는도다.” (삼하 22:33)


    우리는 우리가 모든 능력의 근원과 연결될 때에 우리가 갖게 될 능력을 거의 모르고 있다. 우리는 거듭거듭 죄에 빠진다. 그리고 우리는 언제든지 그렇게 될 수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우리의 약점이 마치 어떤 자랑거리나 되는 것처럼 생각한다. 그리스도께서는 우리가 승리하기를 원한다면 우리의 얼굴을 부싯돌같이 굳게 해야 한다고 말씀하셨다. 그는 친히 나무에 달려 그 몸으로 우리 죄를 담당하셨다. 그가 우리에게 주신 능력을 통하여 우리는 세상과 육신, 그리고 마귀를 대항할 수 있다. 그러므로 우리의 연약함과 무능력에 대하여 말하지 말고 그리스도와 그의 능력에 대하여 이야기하자. 우리가 사단의 능력에 대하여 이야기할 때 마귀는 그의 능력으로 우리를 더욱 굳게 붙들어맨다. 우리가 전능하신 분의 능력에 대하여 이야기할 때 원수는 격퇴된다. 우리가 하나님께 가까이 나아갈 때 하나님께서도 우리에게 가까이 오신다.청년 105.

    영원한 하나님의 말씀은 우리의 인도자이다. 이 말씀을 통하여 우리는 구원에 이르는 지혜를 얻었다. 이 말씀은 우리의 마음과 우리의 입에 있어야 한다. “기록되었으되가 우리의 닻이 되어야 한다. 하나님의 말씀을 그들의 상담자로 삼는 자들은 인간의 연약함을 깨닫고, 모든 불결하고 더러운 충동을 굴복시킬 하나님의 은혜의 능력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의 마음은 항상 기도로 차 있고, 그들은 거룩한 천사들의 보호를 받는다. 원수가 홍수처럼 몰려와도 하나님의 영은 그들을 위하여, 그를 대항하는 깃발을 높이 드신다. 마음속에 조화가 있다. 왜냐하면 귀하고 힘찬 진리의 영향이 지배하기 때문이다.6증언 160, 161.

    우리의 믿음과 용기를 시험하기 위하여 어려움을 만날 것이나 예수께서 주시기를 바라시는 은혜를 통하여 승리하기만 하면 우리는 더욱 강하게 될 것이다. 우리는 믿어야 하며 의심없이 약속들을 붙들어야 한다.말씀과 능력 8.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