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만나

     
    9월 2일(화) 순종할 능력
    선교부
    작성일 : 25-08-31 11:06  조회 : 7회 

    이는 너희 안에서 역사하시는 분은 하나님이시니 그 분의 선한 기쁘심에 따라 뜻을 두고 행하게 하려 하심이라.” (2:13)

    그리스도께서는 긍휼과 동정이 많으신 구속주이시다. 그분의 도우시는 능력 안에서 남녀들은 강해져서 악을 저항하게 된다..... 그는 하나님의 율법을 범한 죄를 회개하고 죄를 정복하기 위해 열렬하게 노력한다. 그는 그리스도의 은혜의 능력을 나타내고자 노력하고, 구주와 개인적인 접촉을 하게 된다. 그는 끊임없이 그리스도를 그의 앞에 모시고 있다.

    그가 자아를 부인하고, 십자가를 지고, 그리스도께서 인도하시는 대로 따라갈 때, 새로운 덕성들이 그의 품성에 나타난다. 그는 마음을 다하여 사랑하고, 그리스도께서는 그의 지혜와 그의 의로움과 그의 거룩함과 그의 구속함이 되신다....

    이적을 행하는 그리스도의 은혜의 능력은 새 마음, 더 고상한 생애, 더 거룩한 열성을 사람에게 창조해 주는 데서 나타난다. 하나님께서는 너희에게 새 마음을(36:26)줄 것이라고 말씀하신다. 이것이 인간의 갱생(更生), 이루어질 수 있는 최대의 이적이 아닌가? 믿음으로 하나님의 능력을 붙잡는 사람이 무엇을 할 수 없겠는가?9증언 152.

    인간의 노력은 하나님의 능력이 없이는 아무 쓸모가 없고, 인간의 애씀이 없이는 하나님의 수고가 많은 사람에게 전연 도움이 되지 않는다. 하나님의 은혜를 우리 자신의 것으로 만들기 위하여서는 우리는 반드시 우리의 몫을 해야 한다. 하나님의 은혜는 우리로 뜻을 정하고 행하도록 하기 위하여 주신 것이지 결코 우리의 노력의 대용물로 주신 것은 아니다.... 순종의 길로 행하는 사람들은 많은 방해에 직면할 것이다. 강하고 교묘한 감화가 그들을 세상에 붙들어 맬지 모르나 주께서는 당신의 택하신 사람들을 패배시키려고 작용하는 모든 행위를 무용하게 하실 수 있으며 당신의 능력으로 그들은 모든 유혹을 이기고 모든 난국을 극복할 것이다.선지 487.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