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만나

     
    6월 26일(목) 합당한 어린 양
    선교부
    작성일 : 25-06-22 13:32  조회 : 21회 

    큰 음성으로 말하기를 "죽임을 당하신 어린 양이 권세와 부귀와 지혜와 힘과 존귀와 영광과 찬송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시도다."라고 하더라.” (5:12)


    우리는 하나님의 사랑을 받을 가치가 없다. 그러나 우리의 보증인이신 그리스도께서는 그 사랑을 받을 자격이 있으신 것은 물론 당신에게로 나오는 모든 사람을 넉넉히 구원할 수도 있으시다.보훈 8, 9.

    그리스도께서는 사단이 인격을 저하시켜서 부려 오던 명백하게 가망이 없어 보이는 인물을 기쁘게 취급하셔서 은혜의 백성으로 삼으신다. 그분께서는 그들을 고통으로부터, 그리고 불순종하는 자들에게 임할 진노로부터 구원하시길 기뻐하신다.6증언 308, 309.

    만일 원수가 낙심한 자들의 시선을 예수께로부터 돌려 자기 자신을 보게 하고 그들을 예수님의 고귀하신 사랑과 공로와 크신 자비를 생각하는 대신에 자기 자신들의 비천함만을 생각하게 할 수 있다면 원수는 그들에게서 믿음의 방패를 빼앗고 그의 목적을 이루게 될 것이며 그들은 원수의 맹렬한 유혹에 노출되고 말 것이다. 그러므로 약한 자는 예수님을 쳐다보아야 하며 그를 믿어야 한다. 그런 후에 그들은 믿음을 행사해야 한다.초기 73.

    스스로 질문해 보라. 하나님의 아들은 우리를 구속하시기 위하여 모든 것 -생명과 사랑과 고난- 을 주셨다. 그런즉 그처럼 큰 사랑을 받을 아무 가치도 없는 우리가 어찌 우리의 마음을 그에게 바치기를 아낄 수 있을 것인가? 우리의 생애의 순간마다 우리는 그의 은혜의 축복을 받아온 자이다. 이 까닭을 인하여 우리는 얼마나 무지하고 불행한 가운데서 구원함을 받았는지를 충분히 깨닫지 못한다.정로 45.

    우리가 그분의 공로를 의지할 때 우리는 안식과 평안과 기쁨을 발견할 것이다. 그분은 당신을 의지하여 하나님께 나오는 모든 사람을 온전히 구원하신다.5증언 200.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