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만나

     
    6월 22일(일) 풍성한 은혜
    선교부
    작성일 : 25-06-19 19:04  조회 : 28회 

    한 사람의 범죄로 말미암아 사망이 그 한 사람으로 인하여 군림하였다면, 더욱더 은혜의 풍성함과 의의 선물을 넘치도록 받는 사람들이 한 사람 예수 그리스도로 인하여 생명 안에서 군림할 것이니라.” (5:17)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요구하면 주실 은혜와 능력을 풍성하게 간직하고 계시다. 그러나 그것에 대한 필요를 크게 느끼지 않는 이유는 우리가 우리 자신을 보고 예수님을 보지 않기 때문이다. 우리는 예수님을 높이고 그분의 공로를 완전히 의지하지 않는다.5증언 167.

    준비하신 섭리는 완전하며 모든 믿는 영혼들을 위하여 그리스도의 영원한 의를 입혀 주신다. 하늘의 베틀로 짠 값지고 흠 없는 두루마기는 회개하고 믿는 죄인을 위하여 준비되었으며 그는 내가 주 안에서 크게 기뻐하겠으며 내 혼이 내 하나님 안에서 기뻐하리니, 이는 그가 구원의 의복으로 나를 입혀 주(61:10)실 것이라고 말하게 될 것이다.

    믿는 영혼으로 죄에서 자유하게 하시기 위하여 풍성한 은혜가 마련되었으며 온 하늘과 하늘의 무한한 자원을 우리 마음대로 쓸 수 있게 하셨다. 우리들은 구원의 우물에서 물을 길어야 한다.... 우리들은 우리 자신 안에서는 죄인들이지만 그리스도 안에서는 의인들이다. 그리스도의 의를 옷 입히시므로 우리들을 의롭게 하신 하나님께서는 우리들을 의롭다고 선언하셨으며 의인들처럼 취급하신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들을 당신의 사랑하시는 자녀로서 바라보신다. 죄 많은 곳에 은혜가 더욱 많으므로 그리스도께서는 죄의 권세를 대항하여 역사하신다.1기별 394.

    우리는 매일 거룩함을 향해 위로 올라가는 길에서 전진할 수 있지만, 그곳에는 여전히 도달해야 할 더욱 높은 고지들이 있음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모든 영적 근육의 활동과 모든 마음과 정신의 사용은 우리가 전진하는 길에서 필수적인 은혜의 공급이 충만함을 우리에게 보여주게 될 것이다.하늘에, 34.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