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만나

     
    10월 16일(안) 범사에 헤아려
    선교부
    작성일 : 21-10-10 18:01  조회 : 19회 

    성령을 소멸하지 말라. 예언을 멸시하지 말라. 모든 일을 시험하여 보고 선한 것을 붙잡으라.” (살전 5:19~21)

    옛날에 하나님께서는 선지자와 사도들의 입을 통하여 사람들에게 말씀하셨다. 오늘날은 그분께서 당신의 영의 증언들을 통하여 그들에게 말씀하신다. 그분께서 그분의 뜻과 그분의 백성들이 따르기를 바라시는 길에 관하여 지금보다 더 열렬히 그들을 가르치신 시대는 결코 없었다.5증언, 661.

    증언들은 그들의 열매로 판단되어야 한다. 그들의 가르침의 정신은 무엇인가? 그들의 영향의 결과는 어떠했는가? 이 이상들의 열매를 잘 알고 싶은 욕망을 가진 모든 사람은 그렇게 할 수 있다.

    이 사업은 하나님께로서 온 것이든지 아니든지 둘 중의 하나이다. 하나님은 사단과 협력하지 않으신다. 나의 사업은 하나님의 인을 지니고 있거나 그렇지 않으면 사단의 인을 지니고 있다. 이 사업에는 양편에 다 관련된 일이 없다. 증언들은 하나님의 영에서 나온 것이거나 그렇지 않으면 마귀에서 나온 것이다. -5증언, 671.

    사단의 최후의 기만술은 성령의 증언을 무력하게 만드는 일일 것이다. “환상이 없는 곳에서는 백성이 망(29:18)할 것이다. 사단은 하나님의 남은 백성들이 참된 증언을 믿는 신뢰심을 불안정하게 하기 위하여 여러 가지 방법과 다양한 매개물들을 이용하여 교묘하게 활동할 것이다. 사단은 오류로 이끌기 위하여 거짓된 계시들을 침투시킬 것이며 거짓 것과 참 것을 혼합시킴으로 사람들에게 싫증을 느끼게 하여 계시의 성격을 띤 것이면 무엇이든지 광신주의의 일종으로 생각하게 만들 것이다. 그러나 정직한 영혼들은 거짓 것과 참 것을 대조하여 봄으로써 식별할 수 있게 될 것이다.서신 12, 1890.

    사단은 한때, 믿음으로 받아들인 증언들이 의심을 받고 버림을 받으면 기만당한 자들이 여기서 그치지 않을 것을 안다. 그리하여 그는 치료받을 수 없고 멸망으로 끝나는 공공연한 반역 속으로 그들을 끌어넣을 때까지 그의 노력을 배가한다.5증언, 672.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