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만나

     
    10월 15일(금) 예수의 증거
    선교부
    작성일 : 21-10-10 18:00  조회 : 18회 

    내가 그에게 경배하려고 그의 발 앞에 엎드리니 그가 내게 말하기를 "보라, 그리하지 말라. 나는 예수의 증거를 가진 네 형제들과 같은 동료 종이니 하나님께 경배하라. 이는 예수의 증거가 예언의 영임이니라."고 하더라.” (19:10)

    다른 모든 책들보다도, 하나님의 말씀이 우리의 연구 대상이 되고 위대한 교과서가 되며 교육의 토대가 되어야 한다.6증언, 131.

    증언들은 하나님의 말씀을 하찮게 만들기 위해서가 아니고 그것을 높이고 마음들을 그리로 이끌고 아름다운 진리의 단순함을 모든 사람에게 새겨 주기 위해서 주어졌다.5증언, 665.

    나는 귀중한 성경을 취하여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주어진 여러 개의 교회증언으로 그것을 둘렀다.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들어맞는 죄가 여기 있다. 그들이 물리쳐야 할 죄들이 여기 지적되어 있다. 그들이 바라는 권고가 여기 있다. 그들과 비슷한 처지에 있는 다른 사람들의 형편에 맞추어 주어진 것들이다. 하나님께서는 경계에 경계를 더하고 교훈에 교훈을 더하여 그대들에게 주시기를 기뻐하신다. 그러나 그대들 중에 교회증언에 무슨 말씀이 들어 있는지를 아는 사람이 많지 않다. 그대들은 성경 말씀과 친숙하지 않다. 성경의 표준에 이르며 그리스도인의 완전에 도달하고자 하는 바람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연구하였다면, 그대들은 교회증언이 필요 없었으리라주께서는 주어진 증언들을 통해 그대들을 경고하고 책망하며 권고하셔서 그대들의 생각에 그분의 진리의 말씀의 중요성을 부각시키려고 하신다. 기록된 증언들은 새로운 빛을 주고자 함이 아니라 이미 계시된 영감의 진리를 마음에 생생하게 부각시키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인간의 하나님께 대한 의무, 동료 인간에 대한 의무가 하나님의 말씀 중에 명시되어 있다. 그러나 그대들 중에는 주어진 빛에 순종하는 자가 거의 없다. 부가적인 진리가 주어지지 않았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증언들을 통하여 이미 계시된 위대한 진리들을 단순하게 하셨으며 그분의 택한 방법을 통하여 사람들의 마음을 일깨우고 그것들을 마음에 부각시켜서 모든 사람이 핑계댈 수 없게 하신다.2증언, 605.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