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만나

     
    10월 13일(수) 우리 시대의 선지자의 음성
    선교부
    작성일 : 21-10-10 17:58  조회 : 18회 

    그 후에, 내가 내 영을 모든 육체 위에 부으리라. 그러면 너희 아들들과 너희 딸들이 예언할 것이요, 너희 노인들은 꿈들을 꿀 것이며, 너희 청년들은 환상을 보리라.” (2:28)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말씀을 통하여 구원에 필요한 지식을 인간에게 위탁하셨다. 우리는 성경을 하나님의 뜻에 대한 권위 있고 확실한 계시로 받아 들여야 한다. 성경은 품성의 표준이요, 교리의 계시자요, 체험의 시금석이다.그러나 하나님께서 당신의 말씀을 통하여 당신의 뜻을 사람들에게 계시해 주신 사실이 성령의 끊임없는 임재(臨在)와 지도를 불필요하게 하지는 않았다.구약과 신약 성경이 기록되는 각 시대 동안에 성령은 성경에 포함되어 있는 계시 외에도 각 개인의 마음에 빛을 전하여 주는 일을 그치지 않으셨다.또한 여러 시대에 걸쳐서 선지자들에 대한 말은 있으나 그들이 말한 내용은 하나도 기록되어 있지 않은 수도 있다. 그와 마찬가지로, 성경의 정전(正典)이 완성된 후에도 성령께서는 여전히 하나님의 자녀들을 계몽시키고, 경고하고, 위로하기 위하여 그 사업을 계속하셔야만 하였다.쟁투, vii, viii.

    하나님께서는 그 말씀 가운데 마지막 때에 이상들을 주시기로 약속하셨다. 그것은 믿음의 규범이 아니라 당신의 백성의 안전을 위하며 성경의 진리가 지적하는 잘못을 범한 자들을 바로잡기 위하여 주신 것이다.초기, 78.

    하나님의 성령께서 하나님의 말씀의 위대한 진리와 과거와 미래의 광경을 나의 마음에 보여 주셨을 때, 나는 그처럼 알려진 것들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해 주라는 지시를 받았다.쟁투, xi.

    세속적인 안전의 늪 가운데 잠을 자고 있어 휴식을 취하고 있는 자들이 있다. 그러나 나는 할 일이 있다. 나의 사명은 그런 사람들에게 경고하고 우주 만물의 하나님을 대적하여 반역하는 것을 그만두게 하고 그대의 생애를 개혁하도록 권고하는 바이다. 하나님의 말씀을 읽으라. 그대의 생애는 그 말씀과 조화되고 있는가? 그대의 품성은 하늘의 심판에 견딜 수 있는가?리뷰, 1911.6.22.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