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만나

     
    2월 14일(금) 영적 장부가 아니면 난쟁이가 됨
    선교부
    작성일 : 20-02-07 16:42  조회 : 21회 

    그러므로 참으로 사랑하는 자들아, 우리가 이러한 약속들을 가졌으니 하나님을 두려워함으로 거룩함을 온전히 이루어 육과 영의 모든 더러움에서 우리 자신을 깨끗하게 하자.” (고후 7:1)

    주님께서는 당신의 율법을 지킨다고 공언하는 사람들을 책망하시고 바르게 하신다. 그분께서는 그들로 하여금 모든 죄와 불의에서 떠나기를 원하시기 때문에 그들에게 있는 죄를 지적하시고 불의를 공개해 주신다. 그렇게 함으로 그들이 그분을 두려워하는 중에 완전한 성결을 이루어 주님 안에서 죽든지, 혹은 하늘로 승천할 수 있는 준비를 갖추게 하신다.

    하나님께서는 순결과 성결만을 용납하실 것이다. 성품 가운데 있는 한 가지 티 나 주름이나 결점도 영광과 보화가 충만한 하늘나라에 영원히 들어갈 수 없게 할 것이다. (교회증언 2, 453).

    그리스도인이라고 공언하는 많은 사람들이 영적 난쟁이가 되는 데 만족해 왔다. 그들에게는 먼저 하나님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는 일을 그들의 목적으로 삼으려는 의향이 없다. 그러므로 그들에게는 경건이란 하나의 숨겨진 신비이며 그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그리스도를 경험적인 지식에 의해 알지 못한다. (교회증언 2, 266).

    그리스도께서 능력과 은혜와 영광을 준비하셔서, 섬기는 천사들을 통하여 구원의 후사들에게 공급되도록 하신다. 만일 자신의 죄를 버리고 불법한 행실을 멈추고 살아계신 하나님을 마음을 다하여 의지한다면 자신을 위해 돌아가신 예수님 안에서 능력과 순결과 의를 발견하지 못할 정도로 타락하는 악한 사람들은 없다. 하나님께서는 죄로 얼룩지고 더럽혀진 그들의 옷을 벗기시고 희고 빛나는 의의 두루마기를 입히시려고 기다리고 계신다. 그리고 그들에게 죽지 말고 살라고 분부하신다. 그들은 하나님 안에서 번영할 것이다. 그들의 가지들은 시들지 않고, 열매를 풍성히 맺을 것이다. 만일 그들이 하나님 안에 거하면 그분께로부터 수액과 영양분을 얻을 수 있고, 성령을 받아서 그분께서 행하신 것처럼 행하고, 그분께서 승리하신 것처럼 승리할 것이다. 그리하여 그분께서는 그들을 오른손으로 높이실 것이다. (교회증언 2, 453, 454).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