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만나

     
    11월 11일(월) 진리를 찾는 자들
    선교부
    작성일 : 19-11-14 08:58  조회 : 1,898회 

    11월 11일(월) 진리를 찾는 자들

     

    이는 주의 눈은 온 땅을 두루 살피시어 자신을 향하여 마음이 온전한 자들을 위하여 자신이 강함을 보이심이니이다. 왕이 이 일을 어리석게 행하셨나이다 그러므로 이제부터 왕에게 전쟁들이 있으리이다." 하더라.” (대하 16:9)

    원근을 불문하고 모든 곳에는 진리를 찾으며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남녀들이 있다. 그들은 하나님이 계신 것을 알고 있으며 그분께 기도를 드리며 그분을 신뢰하며 그리스도인이 행동해야 할 그대로 행하고 있다. 고넬뇨(10)의 이야기를 보아 하나님께서는 인도함을 받기를 원하는 모든 사람을 인도하실 것을 우리는 알게 된다. 그는 고넬뇨를 인도하셨다. 그는 그로 하여금 진리의 빛을 받도록 준비케하셨다. 그는 위로부터 이미 빛을 가져다주기로 하셨다. 주님께서는 고넬뇨의 모든 행동을 주목하셨다. 온 하늘은 이 경건한 백부장의 기도와 구제하는 것을 관찰하셨다.……

    오늘날도 이와 마찬가지이다. 주님께서는 당신을 찾는 모든 영혼을 바라보신다. 그는 도움을 필요로 하는 모든 영혼에게 흥미를 가지시며 한 사람이라도 오류의 흑암 속에 버려두지 않으신다. 대신에 한걸음 한걸음씩 성경의 모든 페이지에서 비쳐 나오는 진리의 충만한 빛에 이르기까지 그를 인도하신다. 주님께서는 우리의 각 행동을 보신다. 그는 그리스도인 행로에 있어서 우리가 얼마큼 진보하였는지를 아신다. 우리의 위대한 목자께서는 얼마나 친절하고 얼마나 유순하신가. 그는 격렬한 흥미를 가지고 그의 높은 보좌로부터 그의 목장의 양들을 바라보시며 그들에게 은혜와 능력을 주신다.

    하늘의 대리자들은 지상의 남녀들과 끊임없이 교통하고 있다. 우리는 우리들의 주위를 둘러싸고 있는 천사들을 친히 볼 수는 없으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우리와 함께 있어서 우리를 지도하고 인도한다. (원고 126, 1902)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