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만나

     
    12월 3일(금) 하늘에서의 징조
    선교부
    작성일 : 21-11-28 09:38  조회 : 1,100회 

    무화과나무의 한 비유를 배우라. 그 가지가 유연해지고 잎이 나오면 여름이 가까운 줄 너희가 아나니 이와 같이 너희도 이 모든 것을 보면 그 일이 가까이, 곧 문들 앞에 이른 줄 알라.”(24:32,33)

    구주께서는 당신의 재림의 징조들을 주실 뿐만 아니라 그 징조들 가운데 첫째 징조가 나타날 시간을 정하셨다. “그날 환난 후에 즉시 해가 어두워지며 달이 빛을 내지 아니하며 별들이 하늘에서 떨어지며 하늘의 권능들이 흔들리리라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저가 큰 나팔 소리와 함께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으리라.”

    법왕권의 큰 박해 끝에 해가 어두워지며 달이 빛을 내지 아니하리라고 그리스도께서는 선언하셨다. 그 다음에는 별들이 하늘에서 떨어질 것이다.소망, 631, 632.

    그리하여 예수님께서 당신의 제자들에게 너희도 이 모든 것을 보면 그 일이 가까이, 곧 문들 앞에 이른 줄 알라.”(24:33)고 말씀하신 재림의 마지막 징조는 성취되었다. 그 징조들이 있은 뒤에 요한은 하늘이 종이축이 말리는 것같이 떠나가고 땅이 흔들리고 산과 섬들이 제자리에서 옮겨지고 악인들이 두려워 떨면서 인자 앞에서 숨는 광경들을 보았다(6:12-17 참조).쟁투, 334.

    그러나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재림의 날과 시간은 밝히지 않으셨다.인자의 재림의 정확한 시간은 하나님의 오묘이다.소망, 632, 633.

    조금 후에 우리는 아름답게 단장한 왕을 볼 것이다. 조금 후에 그분은 우리 눈에서 모든 눈물을 씻어 주실 것이다. 조금 후에 그분은 그 영광 앞에 흠이 없이 즐거움으로우리를 서게 하실 것이다(24). 그런고로 예수께서는 당신의 재림의 징조를 주실 때에 이런 일이 되기를 시작하거든 일어나 머리를 들라 너희 구속이 가까웠느니라고 말씀하셨다.소망, 632.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