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만나

     
    10월 29일(금) 사업을 위한 헌신
    선교부
    작성일 : 21-10-24 21:01  조회 : 1,182회 

    자기 아들을 아끼지 아니하시고 우리 모든 사람을 위하여 내어 주신 분이 어찌 그 아들과 함께 우리에게 모든 것을 값없이 주시지 아니하겠느냐?” (8:32)

    우리는 그리스도의 증인들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세속적인 관심사와 계획들이 우리의 시간과 주의를 빼앗도록 허용해서는 안 된다. 보다 고상한 관심사가 제시되어 있다.그대들의 돈을 불필요한 것들을 사는 데 낭비하지 말라. 그대들은 이 적은 액수가 대단한 것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그러나 적은 것들이 모여 큰 전체를 만들 것이다. 모든 낭비성의 지출을 중단하라. 단순하게 과시하는 것에는 전혀 빠져들지 말라. 그대들의 돈은 영혼들의 구원을 의미한다. 모든 사람에게는 조직적으로 바치는 일이 있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큰 액수를 바칠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주님을 위하여 매 주일 얼마간을 저축할 수는 있다. 아이들도 그들의 몫을 담당해야 한다. 부모들은 자녀들에게 주께 바치기 위하여 그들의 푼돈을 저축하도록 가르쳐야 한다. 복음 사업은 극기와 희생으로 지원되어야 한다.

    우리의 교인들은 바치라는 요구를 너무 자주 받는다는 이유로 불평해서는 안 된다. 필요를 빈번하게 호소케 하는 것이 무엇인가? 그것은 선교 사업을 신속하게 증진시키는 것이 아닌가?

    구원받아야 할 영혼들이 있는 한, 영혼 구원 사업에 대한 우리의 관심은 감소되는 일을 몰라야 한다. 교회는 그의 주님을 부인하지 않고서는 그의 사업을 축소시킬 수 없다.

    잃어버린 자들을 위한 사랑은 그리스도를 갈바리의 십자가로 이끌어 갔다. 영혼들을 위한 사랑은 잃어버린 자를 구원하기 위해 우리를 극기와 희생으로 끌어갈 것이다. 그리스도를 따르는 자들이 주님의 소유를 그분께로 돌려드릴 때, 그들은 “'잘하였도다. 착하고 신실한 종아.네 주인의 기쁨에 동참하라(25:21)는 말씀을 들을 때에 그들의 것이 되어 있을 보화를 쌓고 있는 것이다.영원히 구원받은 영혼들을 보는 기쁨은 구속주의 발자취를 따르는 모든 자의 상급이 될 것이다.9증언, 53-59.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