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만나

     
    10월 27일(수) 하나님의 율법을 지키는 백성
    선교부
    작성일 : 21-10-24 21:00  조회 : 1,166회 

    여기에 성도들의 인내가 있으며 여기에 하나님의 계명들과 예수의 믿음을 지키는 자들이 있느니라."고 하더라.” (14:12)

    우리는 크고 엄숙한 사건들이 일어나려는 찰나에 서 있다. 예언들이 성취되고 있다. 이상하고 중대한 역사가 하늘의 책에 기록되고 있다. 우리의 세계에 있는 모든 것이 흔들리고 있다.

    눈먼 상태에 있는 사람들은 놀라운 발전과 지식의 진보를 자랑하고 있다. 그러나 전지하신 하나님의 눈에는 내부의 죄악과 타락이 드러나 있다. 하늘의 순찰자들은 지상이 폭력과 범죄로 충만해 있는 것을 본다. ()는 사람의 것뿐만 아니라 하나님의 것도 도둑질하는 각종 절도 행위로 축적되고 있다. 사람들은 그들의 이기심을 충족시키기 위하여 하나님의 재물을 사용하고 있다. 그들이 붙들 수 있는 모든 것을 그들의 탐욕을 채우기 위하여 활용하고 있다.

    그러나 그들에게는 소돔을 멸망시킨 요소들이 들어 있는 심판의 진노의 구름이 덮치고 있다. 요한은 장차 올 사건들에 대한 이상에서 그런 장면을 바라보았다. 이와 같은 마귀 숭배가 그에게 나타났고, 온 세상이 멸망의 문턱에 서 있는 것처럼 보였다. 그러나 그가 열렬한 관심으로 바라보았을 때, 그는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백성들의 무리를 보았다. 그들의 이마에는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인이 있었다. 그 때, 그는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여기에 성도들의 인내가 있으며 여기에 하나님의 계명들과 예수의 믿음을 지키는 자들이 있느니라."고 하더라.”

    지금은 우리의 깃발을 내려 버리고 우리의 믿음을 부끄러워할 때가 아니다.-6증언, 14, 15, 144.

    각 사람은 하나님의 영의 뜻을 좇아 생각하며 말하고 행동하면서 각자의 맡은 바 임무를 맡은 자리에서 수행하여야 한다.6증언, 293.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