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만나

     
    10월 25일(월) 건설자가 되고 파괴자가 되지 않음
    선교부
    작성일 : 21-10-24 20:59  조회 : 1,185회 

    네게서 날 자들이 옛 황폐한 곳들을 세울 것이요, 네가 많은 세대들의 기초를 일으켜 세우리니, 네가 '파괴된 곳의 보수자', '거주지로 가는 길을 복구하는 자'라 불리리라.” (58:12)

    하나님께서는 살아 있는 교회를 전혀 갖고 계시지 않는가? 그분은 교회를 갖고 계시는데, 그것은 전투하는 교회이지 승리한 교회가 아니다. 우리는 결함이 있는 교인들이 있다는 것에 대해 서글프게 생각한다. 주님께서 진정으로 회심한 이들을 교회 안으로 이끌어 들이시는 동안 사단은 바로 똑같은 시간에 회심하지 않은 사람들을 그 친교 가운데로 끌어들이고 있다. 그리스도께서 좋은 씨를 뿌리고 계시는 동안 사단은 가라지를 뿌리고 있다. 교인들에게는 쉴 새 없이 상반되는 두 가지의 영향력이 작용하고 있다. 한 가지 영향력은 교회의 정결을 위해 작용하고 있으며, 다른 하나는 하나님의 백성을 부패시키기 위해서 작용한다.

    교회 안에 악이 존재하고 있고, 세상 끝 날까지 그러할 것임에도 불구하고 이 종말 시대에 교회는 죄로 오염되고 부도덕하게 된 세상에 빛이 되어야 한다.

    현재 파괴된 곳에 서서 울타리를 치고 옛 폐허화된 곳을 수축하는 교회는 세상에 하나밖에 없다. 그런데 세상과 다른 교회들의 주의를 이 교회를 향해 환기시키며 그를 바벨론이라고 정죄하는 이가 있다면, 그런 인물은 형제들의 참소자와 같은 일을 하는 것이다.온 세상은 하나님의 율법이 구속력이 있다고 선포하는 이들에 관해 증오심으로 가득 차 있으며, 여호와께 충성을 다하는 교회는 결코 평범하지 않은 투쟁을 치르지 않으면 안 된다.

    스스로 개인적인 책임을 느끼고 어떤 기별을 선포하기 시작하는 이들이 하나님의 교훈과 지도를 받고 있다고 주장하면서도 하나님께서 여러 해 동안 쌓아 올리신 것을 무너뜨리는 일을 자기의 특별한 일로 삼고 있다면, 그들은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것이 아니다. 그런 인물들은 대기만자의 편에 서 있다는 것을 알게 하라. 그들을 믿지 말라.목사들에게 보내는 증언, 45, 46, 49-51.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