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만나

     
    10월 24일(일) 주께서 우리에게 주신 이름
    선교부
    작성일 : 21-10-17 12:17  조회 : 1,188회 

    땅의 모든 백성이 네가 주의 이름으로 불리는 것을 보리니, 그들이 너를 두려워하리라.” (28:10)

    만일 우리가 영광스럽고 영원히 계속될 하늘의 기업을 소유하기를 바란다면 우리는 하나님과 계약관계에 들어가야 하며 우리의 모든 능력을 다하여 영혼들을 그리스도께 인도해야 한다.하나님의 백성들은 독특하고 거룩한 백성들이 되어야 하며 품성과 행실에 있어서 분명히 구별되어야 하며 현재의 모든 종교인들과 현저한 차이가 있어야 한다. 그들은 개인적인 경건과 선행의 모본이 되어야 한다. 우리가 현재까지 이루어 온 것보다 더욱 높고 더욱 거룩한 일이 있다. 그리스도께서는 내 나라는 여기에 속한 것이 아니니라고 말씀하셨다. 세상의 원칙과 일치하는 원칙은 없다. 주께서는 당신의 교회를 세상의 빛으로서 세우시고 세상을 하늘로 인도하도록 명하셨다. 교회는 세상에서 천국의 한 부분이 되고 하늘을 구하는 영혼들의 길을 비추는 거룩한 빛이 되어야 한다.리뷰, 1890.1.21.

    우리는 세계 곧 천사와 사람에게 구경거리가 되었다. 하나님의 백성들은 지금 빛을 받아 그것을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어야 한다. 그들의 심령이 만일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빛을 받고 있다면 빛을 비추려고 노력할 필요가 없다. 빛은 나타날 것이고 모든 참된 제자들은 그리스도를 죄를 용서하시는 구주로서 세상에 드러낼 것이다.리뷰, 1898.7.26.

    우리는 제칠일 안식일 예수재림교인들이다. 우리는 우리의 이름을 부끄러워 할 것인가? 우리는 아니다, 결코 그럴 수 없다!고 대답한다. 그것은 주께서 우리에게 주신 이름이다. 그것은 교회의 시금석으로서 진리를 드러낸다.그리스도를 반사함, 58.

    제칠일 안식일 예수 재림교라는 명칭은 우리의 믿음의 특성을 눈에 띄게 나타내 주고, 의아한 마음을 가진 사람들에게 확신을 줄 것이다. 주님의 전통에서 나간 화살처럼, 그것은 하나님의 율법을 범한 자들에게 상처를 주고, 하나님께 회개하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믿음을 갖게 해줄 것이다.1증언, 224.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