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만나

     
    7월 27일(화) 은혜의 시기가 끝날 때
    선교부
    작성일 : 21-07-27 10:38  조회 : 1,512회 

    불의한 자는 그대로 불의함에 있게 하고 더러운 자는 그대로 더러움에 있게 하라. 반면에 의로운 자도 그대로 의로움에 있게 하고 거룩한 자도 그대로 거룩함에 있게 하라.” (22:11)

    하나님께서는 언제 [셋째천사의 기별이] 끝을 맺을 것이며 언제 은혜의 시기가 끝날 것인지에 대하여 우리들에게 그 시기를 밝히시지 않으셨다.언제쯤 은혜의 시기가 끝날 것인지에 대하여 특별한 빛을 받은 것이 없느냐고 나에게 물어온 편지들이 많이 있는데 나의 대답은 오직 지금은 해가지기 전에 일해야 할 때이며 밤이 오면 아무도 일할 수 없다는 기별을 가지고 있을 뿐이라는 것이다.리뷰 , 1894.10.9.

    예수께서 지성소에서 그분의 위치를 떠나시기 전에, 모든 사람들은 시험을 받게 될 것이다. 죄인을 위한 간구가 끝나고 복수의 옷이 입혀질 때에 모든 사람의 은혜의 기간은 끝난다.2증언, 691.

    그 때에는 영혼 개개인의 문제가 결정될 것이며 더 이상 죄로부터 정결케 하는 속죄의 피가 없을 것이다.그 때에 억제하시는 하나님의 성령은 지상에서 떠나가신다.부조, 201.

    이처럼 두려운 시기에 의인들은 중보자 없이 거룩하신 하나님 앞에서 살아야 한다. 악인들을 누르고 있던 억제는 제거되고 사단이 마침내 회개하지 않은 자들을 완전히 지배하게 된다.사단은 이 땅의 거민들을 최후의 큰 환난 가운데 빠뜨릴 것이다. 하나님의 천사들이 인간의 감정의 거센 바람을 막아 주지 않으면 각종 투쟁의 요소들이 쏟아져 나올 것이다. 온 세계는 옛날 예루살렘을 휩쓸었던 것보다 더 무서운 폐허를 나타낼 것이다.쟁투, 614.

    은혜의 시기가 끝날 때, 그것은 갑자기 예기치 못한 가운데 끝날 것이다. 그것은 우리가 거의 다 예기치 않고 있을 때이다. 그러나 우리는 하늘에 깨끗한 기록을 가질 수가 있다. 그리고 하나님이 우리를 가납하신다는 것을 알 수가 있다. 그리고 신실하면 마침내 우리들은 하늘나라에 모이게 될 것이다.성경주석[E.G. 화잇] 7, 989.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