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만나

     
    7월 22일(목) 기록된 대로 심판 받음
    선교부
    작성일 : 21-07-18 07:36  조회 : 8회 

    이는 하나님께서 선이든 악이든 모든 행위와 모든 은밀한 것들을 심판하실 것임이라.”(12:14)

    마지막 대속죄와 조사 심판의 날에는 하나님의 백성이라고 공언하는 사람들의 사건만을 다루게 된다. 악인들의 심판은 완전히 구별되어 있으며 그것은 그 후에 집행된다.또한 하늘에는 사람들의 이름과 그 행위를 기록한 책들이 있는데, 그것들에 의하여 심판의 판결이 결정된다.

    생명책에는 하나님을 변함없이 섬겨온 모든 사람들의 이름이 기록되어 있다. 예수님께서는 제자들에게 너희 이름이 하늘에 기록된 것으로 기뻐하라.”(10:20)고 말씀하셨다. 바울은 그의 성실한 동역자들에 대하여 그들의 이름이 생명의 책에 있느니라.”(4:3)고 말한다.하나님 앞에는 기념책이 있으며, 거기에는 주를 두려워하는 자들과 그의 이름을 존중하여 생각하는 자(3:16)들의 선한 행실이 기록되어 있다.

    거기에는 또한 사람들의 죄악을 기록하는 책이 있다.은밀한 목적과 동기도 실수함이 없는 기록에는 빠질 수 없다.

    각 사람의 행위는 하나님 앞에 심사되어 성실한 것과 불성실한 것들이 기록된다.하늘의 책들에는 각 사람의 이름 아래 온갖 악한 말, 모든 이기적 행위, 온갖 의무 태만, 모든 은밀한 죄, 모든 기만 등이 무섭게도 정확히 기록되어 있다. 하늘의 경고와 견책을 등한히 한 것, 시간을 낭비한 것, 기회를 놓친 것, 선악간의 감화와 그 결과가 멀리까지 미친 일이 모두 기록하는 천사에 의하여 기록되어 진다.쟁투, 480-482.

    만일 그대들의 이름이 어린양의 생명책에 기록되어 있다면 그대들에게는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이다. 그대들의 실수와 죄가 사전에 심판을 받아서 도말되도록 그대들의 결점들을 고백하고 그것들을 버리기 위하여 준비하고 열망하라.5증언, 331.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