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만나

     
    5월 15일(금) 순결을 소유할 것
    선교부
    작성일 : 20-05-20 08:51  조회 : 1,481회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음욕을 품고 여자를 바라보는 자는 누구나 그의 마음에 그녀와 더불어 이미 간음하였느니라.” (5:28)

    많은 청년들이 독서에 매우 열중하고 있다. 그들은 그들이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이나 읽는다. 재미있는 연애소설이나 불순한 그림들에는 타락시키는 감화력이 있다. 많은 사람들이 소설을 열심이 탐독한 결과로 상상력을 불결하게 만든다. 자주 여인들의 나체화들이 차내에서 판매된다. 이와 같이 더러운 그림들이판화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벽에 걸려 있다. 지금은 도처에 타락이 충만한 시대이다. 안목의 정욕과 타락한 정욕은 바라보고 읽음으로서 깨우쳐진다. 마음은 상상을 통하여 타락된다. 사람의 마음은 더욱 천하고 비열한 정욕을 일으키는 장면들을 생각하므로 쾌락을 구한다. 불결한 상상을 통하여 보게 되는 죄악적인 장면들은 도덕력을 저하시키고, 거기에 미혹된 사람들로 하여금 정욕에 방종하도록 한다. 그 다음에는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인간들을 짐승의 수준까지 끌어내려 마침내는 영원한 사망에까지 이르게 하는 죄악과 범죄가 따른다. 불순한 생각을 연상시킬 것들을 읽거나 보는 일을 피하라. 도덕적 및 지적 능력들을 배양하라. 이들 고상한 능력들이 평범한 이야기책들을 많이 읽으므로 약해지고 그릇되지 않도록 하라.

    청년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통독하기를 즐겨하지 않는다면, 건전한 마음과 바른 신앙 원칙들을 소유할 수 없다. 성경에는 가장 흥미로운 역사가 기록되어 있으며, 그리스도를 통한 구원의 길이 제시되어 있고, 더욱 고상하고 훌륭한 생애로 인도하는 지침이 있다. 만일 그들의 상상력이 소설적인 성격의 재미있는 이야기들로 오염되지 않았다면, 그들은 모두 그 책을 일찍이 읽은 책들 중에서 가장 재미있는 책이라고 확언할 것이다. 주님께서 그대들의 죽을 수 밖에 없는 몸을 변화시켜 당신의 가장 영광스러운 몸과 같이 만들어 주시고자 두 번째 오실 것을 기다리고 있는 그대들은 높은 수준의 행동에 달해야 한다. 그대는 지금까지 일해온 것보다 더 고상한 관점에서 일해야 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마지막 불멸의 은사를 받을 사람들에게 속하지 못할 것이다. (교회증언 2, 410, 411).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