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만나

     
    2월 29일(안) 다가오는 위기
    선교부
    작성일 : 20-02-16 10:08  조회 : 1,704회 

    슬프도다, 그 날이여! 이는 주의 날이 가까웠으며 전능하신 분으로부터 오는 멸망처럼 그 날이 올 것임이라.” (1:15)

    영원한 과거에서 영원한 미래까지 사건의 사슬에 거리와 고리를 연결하시고 계신, 위대하시고 스스로 계신 분께서 당신의 말씀 속에 주신 예언들은 역사의 흐름에서 지금 우리가 어디에 있으며 장래에 무엇을 기대할 수 있을지를 말한다. 현재까지 성취되리라고 예언된 모든 예언은 역사의 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으므로 아직 오지 않은 모든 것도 그 순서대로 성취되리라는 것을 우리는 확신할 수 있다.

    오늘날 시대의 징조들은 우리가 크고 엄숙한 사건들의 문 어구에 서 있다는 사실을 선언한다. 우리들 세계의 모든 일들은 격동하고 있다. 당신의 재림에 앞설 사건들에 관한 구세주의 예언이 우리의 목전에서 성취되고 있다. “또 너희는 전쟁과, 전쟁의 소문을 들을 것이라. 그러나 삼가 걱정하지 말라. 이는 이 모든 일들이 반드시 일어나겠지만 아직 끝은 아니기 때문이라. 민족이 민족을 대적하고, 나라가 나라를 대적하여 일어나겠으며, 기근과 역병과 지진이 여러 곳에서 있을 것이니”(24:6,7).

    성경, 성경만이 이 일들에 대한 올바른 견해를 준다. 성경에는 이 세상 역사의 마지막 큰 장면이 나타나 있으며 그 사건들이 가까이 이르는 소리가 세상을 진동하고 있으며 사람들의 마음은 공포로 악하여졌다.

    오늘날 사람들과 나라들이 그릇 행하심이 없으신 하나님의 수중에 있는 추로 시험을 받고 있다. 모든 사람은 자신들의 선택으로 저희 운명을 결정하고 있으며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목적을 성취하시고자 모든 사람을 지배하고 계신다.

    그리스도인들은 세상에 곧 일어날 놀라운 일을 위하여 준비하여야 하며 하나님의 말씀을 부지런히 연구하고 그 교훈에 저희 생애를 일치시키려고 노력함으로써 이 준비를 해야 한다. (선지자와 왕, 536, 537, 626).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