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만나

     
    1월 25일(안) 거짓된 신앙 부흥
    선교부
    작성일 : 20-01-16 07:38  조회 : 1,683회 

    또 이것을 알라. 마지막 날들에 아주 어려운 때가 오리라. 사람들이 자기를 사랑하고 돈을 사랑하며, 자긍하고 교만하며, 하나님을 모독하고 부모에게 불순종하며, 감사하지 아니하고 거룩하지 아니하며 경건의 모양은 있으나 경건의 능력은 부인하리니, 이런 자들에게서 돌아서라” (딤후 3:1, 2, 5).

    하나님의 최후의 심판이 세상에 내리기 전에 하나님의 백성 중에는 사도 이래로 일찍이 볼 수 없었던 근본적인 경건의 부흥이 일어날 것이다. 하나님의 성령과 권능이 그 자녀들의 위에 부어질 것이다. 그때가 이르면 많은 사람들은 하나님의 그 말씀을 사랑하는 대신에 이 세상을 사랑하는 그러한 교회들에게서 떠나 나올 것이다. 그리고 많은 목사들과 신자들이 주의 재림을 위하여 특별한 백성을 준비시키고자 이 시대에 전파되고 있는 큰 진리를 즐거이 받아들이게 될 것이다. 그러나 사람의 원수 사단은 이 일을 방해하려고 이 운동이 일어나기 전에 이와 비슷한 일을 꾸며냄으로써 이를 막으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는 그의 기만적인 세력 아래 모이는 교회들 가운데 마치 하나님의 특별한 축복이 내린 것처럼 보여서 소위 큰 부흥이 일어난 듯이 생각되도록 나타낼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이를 볼 때에 그 실상은 전연 다른 신의 공작임에도 불구하고 하나님께서 저들을 위하여 놀라운 일을 행하신다고 기뻐 날뛸 것이다.

    과거 반세기 동안에 일어난 신앙 부흥의 대부분은 다소간에 이와 같은 세력이 가세되어 있었는데 미래에는 더욱 광범위한 활동이 전개될 것이다. 거기에는 감정적인 흥분이 있고 진리와 오류가 뒤섞이므로 그것은 그릇 인도하기에 아주 적합하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주신 빛에 비추어 봄으로써 이러한 운동들의 본성을 알 수가 있다. 무릇, 사람들이 성경의 증거를 등한히 하고 극기하고 세속을 버리도록 요구하는, 영혼을 시험하는 진리에서 돌아서는 때에는 언제나 하나님의 축복을 받을 수 없는 것은 확실하다. 또한 그들의 열매로 그들을 알게 되리니”(7:16)라고 그리스도의 말씀과 같이 이러한 운동이 성령으로 말미암은 것이 아니라는 것은 명백한 사실이다. (각 시대의 대쟁투 하권, 251, 252)


       




      [Admin]